유대교와 세계단일정부및 종교통합운동 - 바른믿음

이다. s ㄴ. 파장은 마루에서 다음 마루 또는 골에서 다음 골까지의 거리 m 5 0 이므로 이다. 1 B 가 보다 A B 변 위 0 파동의 진행 방향 PP Q 잠시 후 파동의 모습 는 위(↑)로 운동 는 아래(↓)로 운동 거리 점 ↓ Q → Q 점 ② ↑ P ④ → 선택지 분석 P 점 점 ① ↑ P ③ ↓ ⑤ ← ↑ Q ↓ ← ② 제시한 파형을 파동의 진행 방향으로 오른쪽으로 약간 이동시 점은 아래(↓)쪽으로 이동하는 것 키면 점은 위(↑)쪽으로, 을 알 수 있다. ⑷ 빛의 속력은 공기에서가 물에서보다 크므로 굴절률은 물에서 가 공기에서보다 크다. 같다. ㄷ. Ⅰ에 대한 Ⅱ의 굴절률은 이다. ㄷ. Ⅰ에 대한 Ⅱ의 굴절률은 Ⅰ에서의 속력을 Ⅱ에서의 속력으로 나눈 값이므로 파장의 비로 구할 수 있다. 굴절하여 나타나는 현상이다. ㄴ. 공기에 대한 물의 굴절률은 이다. 5 파동의 굴절 선택지 분석 ㄱ. 물의 깊이는 Ⅰ에서가 Ⅱ에서보다 깊다. ㄴ. 진동수는 Ⅰ에서가 Ⅱ에서보다 크다.  2이므로 속력은 파장이 긴 Ⅰ에서가 Ⅱ에서보다 크 다. 따라서 물의 깊이는 Ⅰ에서가 Ⅱ에서보다 깊다. A B 해 결정되므로 ㄴ. 물의 깊이는 변하더라도 파동의 진동수는 파원에 의 , , 에서 모두 같다.



작다. A B B A C ㄱ. 물의 깊이가 다르면 물결파의 속력이 다르다. 같다. ㄷ. 물결파의 속력은 에서보다 에서 크다. 초 이다. 4 ㄴ. 파장은 2 ㄷ. 파동의 진행 속력은 2 m . 131쪽 ㄴ. 주어진 파동은 횡파로, 매질의 진동 방향과 파동의 진행 방향 1 ② 2 ④ 3 ⑤ 4 ⑤ 5 ④ 6 ⑤ 7 ③ 8 ② 이 서로 수직이다. ㄴ. 파동의 진행 방향은 매질의 진동 방향과 수직을 이룬다. 즉, 같은 매질에서도 매질의 특성이 달라져서 소리가 ㄱ. 먹튀폴리스 속력은 공기에서가 물에서보다 크다. 즉, 기존 스포츠중계 사이트보다 더욱 업데이트 된 메시티비는 이 모든 조건을 충족하고 있습니다. 9448 이 후 의열단은 임시정부의 한 축이 되었고, 사회주의계 독립운동을 배격하던 우파 계열의 김구도 의열단의 활동에 크게 고무되어 한인애국단을 조직하고 무장투쟁이라는 같은 방법의 독립운동을 전개하게 되었다. 히나타는 그런 카게야마를 보며 다시 한 번 한숨을 크게 들이쉬고는 입을 열었다. ‘PL 전체 1위’ 손흥민 방출한 138만명, 그 중 한 명이 접니다. 손흥민 민아가 아우디 R8 자동차를 타면서 심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인터넷을 통해 공개된 만큼 한동안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한 여론의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를 것 같다. 손흥민, 걸스데이 민아와 데이트 즐긴 '아우디 r8' 어떤 차인가 보니… C 선택지 분석 ㄱ. 물결파의 파장은 에서보다 에서 길다.


ㄴ. 물결파의 주기는 에서보다 에서 길다. 역수이므로 , A ㄷ. 물결파의 속력은 깊이가 깊은 B 에서는 같다. 깊이가 깊은 곳 B 을 지나는 파동의 속력이 얕은 곳을 지날 때보다 빠르므로 파장은 에서가 에서보다 길다. 에서 속력이 커지므로 파장도 커진다. 6 지표면이 뜨거워지면 상대적으로 위쪽 공기보다 지표 근처의 공기 밀도가 작아져 파동의 속력이 커진다. 4 파동의 변위 - 선택지 분석 위치 그래프 ㄱ. 진동수 와 가 같다. ➡ 소리는 위쪽으로 굴절 선택지 분석 ㄱ. (가)는 낮에, (나)는 밤에 소리가 굴절하는 모습이다. ➡ 소리는 아래쪽으로 굴절 낮: 지면의 온도가 상층의 기온보다 빨리 올라간다. 8 소리의 굴절 자료 분석 따뜻한 공기 밤 찬 공기 낮 소리의 진행 방향 찬 공기 찬 공기 따뜻한 공기 (가) (나) 밤: 지면의 온도가 상층의 기온보다 빨리 내려간다. 1. • 어떤 개월은 바르셀로나 에서 따뜻한? •(나)에서 알 수 있는 것: 진폭은 , 주기는 , 진동수는 이다. P Q 2 파동의 진행 자료 분석 변 위 변 위 A A 0 0 -A -A 변 위 변 위 A A 0 0 -A -A l l 2l 3l 2l 3l x x t t 2t 3t 2t 3t 시간 시간 (가) •(가)에서 알 수 있는 것: 진폭은 , 파장은 이다. 두 파동의 주기가 같으므 B 가 의 f 가 B A 2 2 로 진동수도 같다.


ㄷ. 이와 같은 파동의 예로는 지진파의 파가 있다. ㄷ. 지진파의 파는 횡파이다. ㄴ. 파장 A B ㄷ. 파동의 속력 ㄴ. 마루에서 다음 마루 또는 골에서 다음 골까지의 거리가 파장 이다. 1 파동의 진행 자료 분석 변 위 ( )m 2 0 1 이동 ➡ 주기는 초 1/4 -2 4 초 동안 파장 1 2 3 위치(m) 파장: m 2 파동의 속력 . 점점 작아지므로 파동의 속력( P )은 빨라진다. ⑶ 매질의 진동 방향과 파동의 진행 방향이 서로 수직인 파동은 횡파이고, 매질의 진동 방향과 파동의 진행 방향이 서로 나란한 2 m 3 에서 까지는 파장에 해당하므로 주기는 초이고, 파장은 A 이다. ㄱ. 파동은 매질이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, 매질의 진동 상태가 이 S 동하는 것이다. 3 ⑴ 파동의 진동 중심에서 가장 먼 곳은 마루와 골이다. 따라서 주기는 진동수의 에서 가장 빠르고, 깊이가 같 , B 에서 모두 같다. ⑶ 주기는 파동이 한 번 진동하는 데 걸린 시간이다. T 1/4 동하는 데 걸리는 시간인 주기는 1 초이다. 0 5 m s 선택지 분석 ㄱ. 주기는 초이다. 2 고체의 전기 전도성 자료 분석 • 비저항이 클수록 전기 전도도는 작다. • 전기 전도도가 클수록 전류가 잘 흐른다. ① B 는 비저항이 가장 커서 전기 전도도가 작은 절연체 A 이다.


Back to posts
This post has no comments - be the first one!

UNDER MAINTENANCE

Old school Swatch Watches